본문 바로가기

Ryu's Review

가화행거 HLB3302 패브릭 드레스룸 설치 및 사용기

안녕하세요 가화행거 제품에 대한 리뷰입니다.

   

상세한 제품 설명은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시면 됩니다.

http://www.ghsmall.com/?NaPm=ct%3Di4jr897p%7Cci%3Dcheckout%7Ctr%3Dds%7Ctrx%3D%7Chk%3Dc2b33b093419028bed1b4a3ea133b9d7fdab87e2

혹은 가화행거 제품명 HLB3302 패브릭 드레스룸 으로 검색하셔도 됩니다.

   

아래 사진은 상품 설명에 나오는 모양이고..

   

   

아래는 실제 수령 후 설치한 사진입니다.

   

택배를 받으시면 아래와 같은 긴~ 박스로 오게 됩니다. 열어보시면 친절한 사용설명서와 함께 구성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열어보시면 설명서가 들어 있는데 설명서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쉽게 잘 설치했네요.

커튼 어느정도 위치에 커튼 고정고리를 꼽아야하는지도 친절하게 잘 나와있습니다.

 

 

   행거가 나름 공간을 꽤 차지하기 때문에 저는 아래와 같이 설치했습니다. 일단은 겨울이니 ㅋㅋ 여름전까지는 이렇게 사용하려구요. (에어컨 ㅋㅋ)

   

커튼을 위처럼 걷었더니 옆에서 보면 이상해서 다시 아래와 같이 폈습니다.

입구에서보면 아래와 같은 모습으로 깔끔하게 보입니다.

   

아 그리고 마지막으로… 가화행거와 왕자행거가 비슷하긴 한데 제 경우에는 좌우 길이 조절 때문에 에어컨 옆의 공간이 80cm 정도밖에 안되서 거기에 맞는 3~4단 제품을 찾다보니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

   

만약 길이에 상관이 없으시다면 행거 길이 조절이 없는 제품이 더 사용하기에는 깔끔합니다. 참고하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