트리플 모니터 구성을 위한 펀잇쳐스 F1 데스크 1600
트리플 모니터 구성을 위한 F1데스크 1600/화이트 제품 상세 소개페이지입니다.
http://www.funiturs.com/front/php/product.php?product_no=754&main_cate_no=
해당 제품은 펀잇쳐스 제품입니다.
- 트리플 모니터를 위한 튼튼한 철제 구조
- 넉넉한 길이와 너비
- 추가적인 공간
정도로 고민을 하다보니 해당 제품으로 좁혀지더라구요.
다른 제품들은 이래저래 많이 찾아봤는데 내구성이나 단점들이 걸리는 점들이 많아 결정을 못하고 있었는데 F1 데스크가 아무래도 가장 만족스러울 것 같더라구요.
주문을 하게되면 몇 일 걸리기는 하지만 기사님이 직접 오셔서 친절하게 조립과 함께 설명까지 세세하게 해주시고 갑니다.
아무튼 제품 사진 보시죠~
아래는 서랍과 책상 조합~ 깔끔하죠?ㅋㅋ
아래는 ㅋㅋ 좀 개판이긴 하지만 설치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진입니다. 바로 깔끔함이 사라지는 순간이네요 ㅋㅋ
정말 모니터 세개 설치할때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. 모니터는 중앙은 27인치 / 좌우 24인치입니다.
아무튼 참고하시고 한달 정도 사용 중인데 만족스럽네요~
아….. 추가로 북엔드와 미니서랍에 대한 부분입니다.
LITE 북엔드_18T(2개)
북엔드의 경우 만족스럽습니다.나사를 박아서 완전히 고정할 수 도 있습니다. 나사를 박지 않아도 사용에 무리가 없습니다.
http://www.funiturs.com/front/php/product.php?product_no=1814&main_cate_no=
LITE 미니서랍(18T)_데스크용
하지만… 서랍의 경우에는 좀 그렇네요 ㅋㅋ 일단 나사를 통해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. 나사를 안 박게 되면 쓰기 좀 어렵습니다.
http://www.funiturs.com/front/php/product.php?product_no=1422&main_cate_no=
이게 설치된 모습입니다. 깔끔합니다.
하지만…
보시는 것처럼 서랍을 최대한으로 뺐을 때 고정해주는 부분이 없어 이렇게 쉽게 빠져버립니다. 그래서 실제 사용하기에는 좀…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.. 그래서 미사용중입니다.
제조사의 친절한 사용법 댓글로 올바른 사용법에 대한 내용 업데이트 합니다 ㅋㅋ
제가 무지했군요 ㅋㅋㅋ 위 서랍의 상판(책상에 걸어놓는 부분)을 보면 아래와 같이 둥근 모양의 홈이 있습니다.
저 부분을 접어 주시면 서랍이 빠지지 않도록 고정이 가능합니다.
좌측 사진은 저정도 쯤에서 서랍이 걸리게 됩니다. 볼펜 하나 정도 길이 기준으로 저정도에서 걸리게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우측은 닫았을 때 모습입니다. 이정도면 괜찮네요 ㅋㅋ 그래도... 책상에 나사를 박기는 너무 아깝네요... ㅠ 좀 더 책상이 더러워지고 나면... 그때나 달아봐야겠네요
참고되셨으면 좋겠네요. 화이트가 깔끔하긴 한데 진짜 신경 많이 써줘야하는군요 ㅋㅋ 뭔가 천으로 덮어야 될 것 같네요.